윤석열 관련주들이 공수처 수사착수 소식 이후 다시 급등에 나서고 있다. 앞으로 공수처 수사가 어떻게 진행될지에 따라 다소 부침이 있을수 있겠으나, 현재 여론조사 결과 1위를 달리고 있는 대선주자라 놓칠수 없는 것이 바로 윤석열 관련주겠다.
윤석열 인맥 관련주들 중에 상당수는 이미 주가가 10배 이상 오른 종목들이 여럿 나왔고, 새롭게 관련주로 부각되는 종목들 중에 아직 급등 초기에 있는 것으로 보이는 종목도 몇개 된다.
그중 하나가 리더스 기술투자다. 리더스 기술투자는 윤사모 회장인 홍경표씨가 금융투자고문으로 이번달 초 6월3일에 위촉되면서 윤석열 관련주로 주목을 받고 있다.
윤석열 관련주 리더스 기술투자 주가현황
리더스 기술투자의 주봉차트다. 대량거래량을 동반한 매집봉의 출현후 한차례 대파동 급등, 그리고 눌림목 구간 횡보후 재차 급등 구간에서 눌림목 횡보하고 있다.
윤석열 관련 소식에 따라 현재의 위치에서 재차 급등이 나올수 있는 전형적인 급등주 패턴을 보여주고 있다. 주요 매물대 차트를 돌파후 매물대 상단에서 주가가 지지받고 있어 다음 급등은 훨씬 파워가 쎈 급등이 나올 가능성이 있어보인다.
주식 투자 초보로 대선주에 투자하고 싶다면 이미 오를대로 오른 급등주 추격매수는 금물이다. 대선 기간이 아직 많이 남아있으므로, 후발주를 발굴해서 투자전략을 짜는 지혜가 필요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