켐온이 상한가 급등이후 눌림목주며 상한가 장대양봉 캔들의 상단에서 연3일 눌림목을 시현하고 있다.
켐온은 신약이나 식품, 그리고 화학물질, 화장품 등의 개발에 들어가는 화학물질의 안정성을 평가하는 회사다. 당국의 인허가가 필요한 물질에 대한 안정성평가, 안정성 약리평가, 유효성 약리 평가, 병리 및 분석 평가를 하는 회사. 국내 관련 산업의 GLP 인증을 보유 및 유전, 발암, 생식독성시험, 자극성과 피부감작성시험 등 의료기기 비임상 시험실시기관으로도 지정되어 있다.
켐온은 최근 일본의 수출규제에 따라 정부가 국내 소재부품 육성 정책을 위해 화학물질 신속처리 방침을 밝히면서 그 수혜를 볼것으로 전망되면서 그 기대감에 급등하고 있다.
현재까지 보여주고 있는 켐온의 주식 매매 방법은 급등주 패턴을 따르고 있다.
그럼 차트를 보자.
▶ 급등주 패턴을 보여주는 켐온
켐온의 일봉차트다. 17일날 상한가 급등이후 주가가 장대양봉 캔들의 상단 50%내에서 눌림목을 주고 있다. 전고점을 상한가 급등패턴으로 돌파한 이후, 주가가 조정구간에 있으면서도 전고점대를 지지대로 삼고 있어 추가 급등 가능성이 있다.
그렇지만 조정 구간에서의 거래량이 크게 나오고 있는 것이 좀 걸릴수도 있으나 현재 눌림목 구간이 주요 매물대라 매물 소화를 하고 있는 구간으로 해석할수 있겠다.
주식 입문한지 얼마되지 않은 초보라면 급등주 추격매수는 금물. 현재까지는 전고점 대를 지지대로 삼고 있어 추가 급등이 나올 확률을 두고 단타에 대응해볼만하지 않을까?